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아이돌들(특히 트와이스 멤버들) 이야~~

카테고리 없음

by 슈퍼스타1 2020. 4. 18. 09:57

본문

시비를 떠나서 제 의견을 말하는 글입니다.제 의견을 말하는 글이에요. 근데 여기 와서 욕설이나 악플 같은 걸 쓰고 계시면 가만히 있지 않습니다...


>


>


대부분의 팬분들은 자신들이 좋아하는 아이돌이 다른 사람과 연애하는 것을 싫어하시는데 저는 오히려 연애하는 것... 좀 더 편하게 사귈 수 있었으면 좋겠어요. 엔터테이너이기전에 우리와 같은 사람인데... 사귈 수 있는 권리는 얼마든지 있잖아요? 대신 각자의 소속팀이 활동하는 것에만 불편을 끼치지 않았으면 합니다.저는...(팀 활동에 폐를 끼칠 정도로 사귀면..) 저라도, 그건 절대로 용서하지 않는다고 합니다...


>


그래서 제가 모모 언니랑 지효 언니도 따뜻하게 확인하고 응원해 주는 거예요. 다른 사람과 사귀고 있으면서도 팀의 활동에 전혀 폐를 끼치지 않잖아요. (다만, 둘다 각자의 남자친구가.. 욕을 많이 하거나 논란거리가 많을 뿐... (#;;)


>


>


>


그리고 다른 언니들까지 연애한다고 해도 팀의 활동에 폐를 끼치지 않으면... 저는 다 양해하고 응원해 주시는 것 같아요


>


>


그리고 사실 이건 여담인데... 저는 남은 7명 중에 특히 미나 씨는... 연예인으로도 남자친구가 없는게 신기해요. 청순하고 아름다운 얼굴로... 되게 섹시한 몸에... 이 언니 특유의 천사같은 마음씨까지... 정말 모든게 완벽한 여자인데... 답답할 정도로 얌전해져서 그런지... 물론 미나 씨도 나중에... 누군가랑사귀기도하죠...? 누가 될지는 모르겠지만... 아무튼 나중에 누굴 사귄다는 기사가 나와도... 나는 화내기는커녕... 오히려 미나씨의 남자친구가 된 그 사람을 굉장히 부러워 할 것 같습니다.


>


다들 의견이 전혀 다를 수 있으니까... 욕이든 욕이든 아니든 간에 어떤 의견이라도 전부 받아들여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