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2020년 개봉 예 봅시다

카테고리 없음

by 슈퍼스타1 2020. 1. 26. 07:24

본문

Star Wars:The Rise of Skywalker, 2019국내 2020-01-08장르 액션, 모험, 판타지, SF감독 J.J에이브람스 출연 데이지 리들리, 아담 드라이버 죠은・보이에이...


>


더욱 강력해진 포스로 돌아온 레이는 온 우주를 어둠의 힘으로 지배하려는 카이로 렌에 대항하는 유일한 여주인공으로 거듭난다. 미래의 운명을 쥐고 있는 레이는 든든한 협력자이자 친구인 핀, 포와 함께 새로운 미래를 위한 험난한 여정을 떠나 선과 악의 거대한 전쟁에 맞서게 됩니다. 또 카이로렌과 피할 수 없는 운명의 대결을 벌이게 되는데. 영화 연예인 워즈: 라이즈 오브 스카이 워커는 어둠의 지배자 카이로 랭과 이에 맞서는 레이의 운명적 대결과 새로운 전설의 탄생을 알리는 시리즈의 마지막 SF 액션 블록버스터다. 북미에서 개봉과 동시에 박스 오피스 1위를 기록하고 글로벌 수익 7억달러를 돌파하며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 시리즈에서는 더욱 강력해진 레이가 카이로 렌과 피할 수 없는 대결을 펼친다. 데이지, 리들리와 아담·운전자가 벌이는 액션 연기가 팬들의 기대를 모아<연예인들의 전쟁>시리즈는 이번 9번째의 이야기로 대단원의 막을 내린다.


>


이번에 개봉한<스타워즈:라이즈 오브 워커 〉은 4,5,6화에서 30년이 지난 시점을 다룬 7개와 8개에 이어완결판이 마을입니다. 마지막 3편.는 레이입니다. 석류는 쓰레기성에서 고물수거를 하며 살던 젊은 여성. 그녀가 자신에게 내재한 힘과 운명을 깨닫고 제국의 부활을 꿈꾼 악의 세력 파이널 오더를 물리친다는 설정이 세 편에 걸쳐 펼쳐집니다. 빌란의 중심에는 카이로렌이 있습니다. 영화는<스타워즈:눈을 뜬 포스>에서 폭발적 히트를 이룬 21세기 최고의 블록 버스터 감독 J.J. 에이브럼스가 다시 연출을 맡고 새로운 미래를 결정지을 운명의 대결과 마침내 뽑힌 영웅이 드러나 흥미진진한 스토리를 선물할 예정이 마을입니다. 특히 지난 여정을 통해 엄청난 잠재력과 강인한 정신을 보여준 레이가 폭발적인 성장을 하면서 더욱 강인한 힘으로 돌아오고, 숙명적인 라이벌이자 어둠의 지배자 카이로렌도 강력해진 힘과 압도적인 카리스마로 무장해 두 사람의 불꽃 튀는 대결이 예고돼 영화에 대한 기대가 커지고 있습니다.


Dolittle, 2020국내 2020-01-08장르 코미디, 가족, 판타지 감독 스티브 개건 출연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


>


동물과 소통하는 특별한 능력을 가진 닥터 두리틀. 그의 놀라운 능력만이 위험에 빠진 왕국을 구할 수 있음을 알고 두리틀은 자신의 동물들과 함께 미지의 세계로 떠나는데. 할리우드 스타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가 주연을 맡은 영화<닥터 두리틀>은 내년 1월 8일 전 세계 최초로 대한민국에서 개봉한 마을입니다. 영화는 동물과 대화할 수 있는 마법 같은 특별한 능력을 가진 두리틀이 왕국을 구하기 위해 동물들과 함께 놀라운 모험을 떠나는 판타지 어드벤처 영화입니다.


>


닥터 두리틀은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가 영화 어벤져스 시리즈에 참가한 시간부터 오랫동안 준비해 온 작품으로 출연과 제작에 공동 출연했다. 그의 아내 수전 다우니 및 일명 로더지 사단으로 불리는 팀 다우니가 이 작품을 위해 심혈을 기울였다. 무엇보다 라미 마레크, 톰 홀랜드, 매리언 코티알, 세레나 고메즈, 옥타비아 스펜서, 랠프 파인즈 등 세계 최고의 배우들이 동물의 목소리를 내며 흥미를 끈다. 사람과 동물 사이에서 느껴지는 사랑, 우정, 감동을 그리는 작품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또한, 영화는 매우 리더인 닥터 두리틀과 다양한 동물들의 우정과 케미스트리, 위험천만한 놀라운 모험, 압도적인 스케일을 선보일 예정이다.



Bad Boys for Life, 2020국내 2020-01-15장르 액션 감독 아딜 엘 아루비. 빌랄 파라 출연 윌 스미스. 마틴 로렌스 - 조판트리아노


>


영화< 나쁜 놈들:영원히>는 17년 만에 돌아온 시리즈의 세번째 작품으로 정체를 알 수 없는 거대 조직의 위협을 받게 된 마약 수사반의 베테랑 형사 마이크가 자신의 파트너 마커스와 신식 무기를 장착한 루키 팀 AMMO와 함께 힘을 모아 일생 일대 마지막 미션을 수행하며 바디 액션 영화 마을입니다. 시리즈 특유의 강력한 액션과 감각적인 스타일, 배우 윌 스미스와 마틴 로렌스의 변함없는 콤비 플레이에 최신식 무기로 무장한 최정예 특수요원 루키팀인 AMMO로 버네사 허진스, 알렉산더 루드ウィ, 찰스 멜튼 등의 배우들이 합류해 젊은 활력과 짜릿한 액션 쾌감을 선사하며 스케일을 확장했습니다.


>


전 세계 팬들의 사랑을 받으며 여전히 전성기를 누리고 있는 연예인 윌 스미스와 최강 파트너 마틴 로렌스로 구성된 <나쁜 놈들>만의 환상적인 콤비 플레이는 최고의 기대 포인트로 기대한 대로 윌 스미스의 유쾌한 매력과 노련한 액션, 마틴 로렌스의 속사포 구강 액션이 만나 특별한 즐거움을 전달할 예정이다. 전신 액션에서 구강 액션, 카 체이싱과 공중 액션 총 액션까지 액션, 종합 선물 세트로 최강 게임 블록 버스터로 싱그러운 볼거리를 예고하는 가운데 명품 제작진이 총출동해서 완성도에 대한 기대감까지 보탠 영화< 나쁜 놈들:영원히>은 1월 15일 극장에서 만나고 볼 수 있다.


Birds of Prey(and the Fantabulous Emancipation of One Harley Quinn, 2020), 북미 2020-02-07의 장르 액션, 모험, 봄 봄 이상동 껌 독 캬쯔슈양츄루용고 로비. 메리 엘리자베스 윈스테드 쟈니 스몰레트 로지 페레스, 엘라 제이바스코 이완 맥그리거


>


오랜 연인이었던 조커와 헤어진 할리퀸은 처음 맞은 해방에 황홀했습니다. 고담 시의 가장 사악한 빌런 로만이 어린 소녀 카산드라를 겨냥해 할레이 퀸을 위협하고, 할레이 퀸은 헌틀리스, 블랙 카나리, 몬토야 형사와 짝을 지어 로만에 맞서는데. 영화 버즈 오브 프레이:할레이 퀸의 황홀한 해방은 원더우먼 아쿠아맨 조커에 이은 DC코믹스의 후속작이자 변화된 DC의 새로운 도약을 예고하는 작품으로 조커와 결별하고 자유로워진 할레이 퀸이 빌런에 맞서 고담 시의 여성 히어로팀을 조직하면서 이야기를 그린 솔로 무비입니다. DC의 매력적인 빌런 할리퀸은 이번 영화를 통해 더 역동적이고 화려한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라는데 연예인 마고 로비가 다시 한 번 할리퀸을 연기했습니다.


>


일탈행위자를 처단하는 비밀 자경단 헌틀리스, 살인 음성을 지닌 미스터리 존재 블랙 카나리, 부패한 고담 시 경찰조직을 경멸하는 몬토야 형사와 사건의 열쇠를 감춘 어린이 카산드라로 구성된 버즈오브플레이 팀의 팀플레이는 최대 관전 포인트다. 메리 엘리자베스 윈스테드, 자니 스몰렛, 로지 펠레즈, 엘라제이 바스코가 마고 로비와 팀워크를 펼치고, 이반 맥그리거, 크리스 메시나 등 유엔 터테이너들이 빌런으로 출연한다. 또 DC영화 사상 첫 아시아계 여성 감독인 캐시 양을 비롯해 감독, 주연, 제작, 각본, 의상까지 모두 여성이 참여해 환상적인 앙상블을 완성했다.


Sonic the Hedgehog, 2020, 북미 2020-02-14장르 액션, 모험, 판타지 감독 젭 파울러 출연, 짐 캐리. 제임스 마스던. 벤 슈워츠 티카 셸터


>


세계에서 가장 빠른 고슴도치 소닉과 그의 새 베스트 프렌드 톰이 세계 정복을 노리는 악의 천재 Dr. 로보토닉의 음모로부터 지구를 지키기 위해 힘을 합치는데. 1991년 16비트 게임기 메가 드라이브로 발매된 전설적인 게임'소닉 자헤지혹'으로 탄생한 소닉은 시리즈 누계 판매량이 3억 5천만장을 돌파하는 등 전 세계인의 사랑을 받아 온 게임 캐릭터로 영화<슈퍼 소닉>은 소닉의 사상 첫 실사 영화로 제작 단계부터 소닉 팬은 물론 전 세계 팬들의 관심을 모았습니다. 슈퍼소닉의 목소리는 벤 슈워츠, 소닉의 친구 톰 워쇼스키 역은 영화 엑스맨에서 친숙한 제임스 마스던이 맡습니다.


>


소닉의 영원한 숙적 Dr. 로봇닉은 표정 연기의 달인 짐 캐리가 맡아 기대감을 높였다고 합니다. 이 1991년 게임 최초로 등장한 이후 전 세계인의 사랑을 받아 온 전설 캐릭터 소닉의 사상 첫 실사 영화에서 세계에서 가장 빠른 초고속 히어로의 스피드 액션을 그린 영화<슈퍼 소닉>은 2월 개봉, 게임 팬들에게는 즐거운 추억 소환의 기회를 일반 관객에는 그동안 보지 못한 짜릿한 스릴 만점의 재미를 경험할 기회를 노출할 것이라고 말합니다.


A Quiet Place:Part II, 2020, 북미 2020-03-20장르 공포 영화 감독 죠은・크라싱스키 출연 에밀리.브랜트. 노아즈프. 밀리센트 시먼스


>


공포 명작 '콰이어트 플레이스'가 속편으로 돌아온다. 전작에서 감독과 주연을 맡았던 존 크라신스키가 다시 한 번 연출을 맡아 더욱 흥미로워진 침묵의 세계관을 펼친다. 팝콘 씹는 소리마저 일깨워준 <콰이어트 플레이스>의 배경은 시각 대신 청각이 극도로 발달한 괴생명체가 장악한 지구. 1편은 에블린 가족의 처절한 생존이 그려졌다. 엔딩에서는 괴생명체를 물리칠 방법을 찾은 에블린이 총을 장전하고 끝을 맺었다. 누가 봐도 속편이 나올 것 같은 마무리. 드디어 2년 만에 속편으로 관객을 만난다. 전작은 에버트의 가족이 괴생명체의 약점을 재확인하는 장면과 함께 막을 내렸다. 개봉을 앞둔 속편은 이 괴생명체가 등장하게 된 기원을 탐구하면서 더욱 확장된 세계관을 보여준다.


>


뿐만 아니라 영화는 에버트의 가족이 쓸쓸한 세상에 살고 있는 생존자들을 마주치는 이야기를 함께 그릴 예정입니다. 전작에 이어다시 연출을 맡은 존 클라 후카미들은<콰이어트 플레이스 2>은 여느 속편들과 다른 점이 마을입니다. 에블린 가족처럼 살아남으려는 다른 가족도 있을 것입니다. 이들은 다른 방법으로 생존에 대해 연구했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전작에서 에버트의 가족을 제외하고 등장하는 생존자는 아내를 잃은 노인 한 명뿐이었습니다. 생존자가 적은 게 오히려 관객의 공포감을 높이는 요인이 됐습니다. 한편, 속편에서는 많은 생존자가 출연할 것으로 전해지고 있습니다.


Mulan, 2020, 북미 2020-03-27의 장르 모험 드라마 가족 감독 니키 카로 출연 유 역비.공리 경자당이용걸.


>


캐스팅 당시부터 화제의 중심에 오른<뮤루랑>실사화 리메이크가 내년 3월 말, 드디어 베일을 벗다. 실사 영화 뮬란은 화씨 가문의 명예를 지키기 위해 아버지 대신 전쟁에 뛰어든 뮬란의 성장을 그린 작품이다. 유 역비를 주연으로 한<뮤루랑>는 1998년 공개된 동명의 애니메이션을 실사화한 작품이다. 중국 구전설화 속 여전사 화목란의 이야기로 좋은 커플을 만나 결혼을 원하는 가족의 바람과는 정반대의 방식으로 가문을 빛내려는 뮬란의 이야기가 담겨 있다. 앞서고 유 역비은 5대륙에서 1000대 1의 경쟁을 뚫고 뮤루랑 역에 기용됐다.


>


디즈니는 유역비를 뮬란에 캐스팅한 것은 유창한 영어실력과 무술실력을 갖추고 동양적 미를 갖췄기 때문으로 알려졌다. 또 영화에는 경자당 이종걸 공리 등 중국어권 탤런트들이 대거 출연한다. 이번 실사화 리메이크에는 유역비가 뮬란 역을 맡아 극을 연기하는데 그는 올해 8월 개인 카카오톡을 통해 홍콩 시위진압 경찰을 지지한다는 뜻을 밝혀 논란이 일고 있다. 영화가 개봉되기 전부터 앓고 있는 이번 작품이 논란을 넘어 흥행에 성공할 수 있을지에 대한 관객의 이목이 집중됩니다. 과연 유 역비이 주인공의<뮤루랑>가 2020년에 공개하면 이런 논란이 사라질지 지켜봐야 할 것 같다.


The New Mutants, 2019, 북미 2020-04-03장르 액션 호러, SF감독 조 슈붕츄루용앙야, 테일러 조이. 메이지 윌리암스 블루 헌트 찰리 히튼. 헨리 자가 앨리스 브라가


>


엑스맨 시리즈로 첫 공포 장르가 탄생한다. 스핀오프 엑스맨: 뉴 뮤턴트가 그 주인공이다. 영화<엑스 맨:뉴 뮤턴트>은 이 2015년에 제작이 확정, 슈퍼 히어로의 장르와 공포 장르의 결합으로 많은 화제를 낳았다. 원래 2018년 4월 개봉 예정이었으나 재촬영을 이유로 2019년 2월에 개봉을 미뤘다. 그러나 재촬영은 이뤄지지 않고 몇 차례 개봉일이 연기되면서 변경됐다. 여기에 팬들의 질타를 받으며 극장이 아닌 스트리밍 서비스로 공개될 것이라는 소문까지 등장했다. 영화는 비밀 시설에 갇힌 5명의 젊은 뮤턴트들이 능력을 깨닫고 과거의 잘못과 자신들을 구하기 위해서 싸우는 내용의 영화에서 영화<엑스 맨:뉴 뮤턴트>의 원작 코믹 북 시리즈는 1982년에 나온 마블 그래픽 노블에 처음 등장하였고 이후 두개가 높아졌다.


>


영화의 연출은 '안녕하세요 헤이젤'을 통과 하고 10대의 상태를 세밀하게 표현하고 감각적이고 안정적인 연출로 전 세계 흥행에 성공한 조시 분 감독이 담당했다고 한다. 주연 엔터테이너에서는 영화<23정체성>을 통해서 깊은 인상을 남긴 신예 앤아, 테일러 조이를 비롯한 미국 드라마<왕좌의 게임>의 메이지 윌리엄스,<오리지 널스>의 블루 헌트,< 기묘한 이야기>찰리! 둔,<십 울프>,<루머의 유언비어 루머>헨리 자가 등 라이징 엔터테이너가 대거 출연, 엑스 맨 멤버의 세대 교체를 알리겠다는 것.


Peter Rabbit 2,2020, 북미 2020-04-03장르의 애니메이션 모험 코미디 감독, 윌 구루 록 출연 제임스 고든. 도널 그리슨 로즈번, 마고로비...


>


>


4월에는<피터 래빗>두번째 시리즈가 출격할 예정이다. 최초의 무비 시리즈는 인간 토마스와 악동, 토끼, 피터 래빗의 당근밭을 둘러싼 대격돌을 그리고 있다. 동화를 깨고 나온 듯한 귀여운 캐릭터들의 등장으로 이 작품은 북미 박스 오피스 1억 1천만달러, 월드 와이드 3억 5천만달러를 기록하고 제작비 7배에 이르는 수익을 올렸다. 지난 시리즈에서 피터 래빗 목소리 연기를 선보였던 다재다능한 엔터테이너 제임스 코든이 이번 시리즈에서도 귀여운 매력을 이어간다. 도널드 그리슨과 로즈번의 사랑스러운 케미스트리도 기대를 모은다. 이 밖에도 2014년에 개봉된<셀마>에서 마틴 루서 킹 역을 맡아 주목 받은 데이비드 오이에로우오가 이번 시리즈 새 캐릭터로 합류했습니다. 인간과 동물 간의 조화로운 삶에 대해 교훈을 전한 전작에 이어 새로 등장하는 시리즈에서는 어떤 유쾌한 사건이 벌어질지 궁금하다.


007 NO TIME TO DIE, 2020국내 2020-04-09장르 액션, 모험 스릴러 감독 캐리 후쿠나가 출연, 다니엘 크레이그.라미말렉 라샤나린치레아세이두 나오미 해리스


>


몇번의 공개 연기를 거쳐서 올해 보게 되는 이 영화는<007>시리즈 25번째 영화인 제임스 본드의 다니엘 크레이그와 악당으로 등장하는 라미 말렉 등이 출연하는 영화에서 다니엘 크레이그의 마지막 제임스 본드를 장식하는<007노 타임 투 다이>이다. 영화는 기획 단계부터 우여곡절이 많았다. 다니엘 크레이그는<007스펙터>의 개봉 당시 성 차별적이며 바람둥이인 제임스 본드를 연기하기가 힘들다며 하차를 선언했다. 이후 제작 회사의 줄다리기 끝에 2018년 지에츄루용을 확정했다. 하지만 더 큰 시련이 기다리고 있었으니 바로 대니 보일 감독의 강판이다. 대니 보일 감독은 시나리오 작업에서 제작진과의 창작 의견 차이를 좁히지 못했다며 감독직에서 물러났다. 그렇게 캐리 후쿠나가 감독이 새로운 연출로 개봉일은 1년 이상 연기됐다.


>


화려한 피날레를 알리는 다니엘 크레이그의 화려한 부활과 007역사상 가장 매력적인 빌런으로 분한 라미 말렉 이와 함께 카리스마와 매력을 동시에 보내라사와 린치, 레아 세이도우, 아나 디어 루마스 등 여성 캐릭터도 다수 등장하고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007>시리즈는 1962년부터 만들어져2020년 58주년을 맞은 장편 영화 시리즜습니다. <007>시리즈에 항상 등장하는 총신의 시퀀스는 시리즈만이 갖는 트레이드 마크로 유명하며 메인 OST테마 역시 영화 곳 곳에 변주되고 사프이프도에프니스입니다. 이처럼 오랜 역사와 전통을 가진 007시리즈 25번째 작품, 화려한 출연진을 자랑하지만 너무 많은 캐릭터에 이야기가 다시 산에 가려고 하는 불안은 숨길 수가 없어요.


Black Widow, 2020, 북미 2020-05-01장르 액션, 모험, SF감독 케이트 쇼트 랜드 출연 스칼렛 요한슨. 데이비드 하버 플로렌스 퓨 레이첼 와이즈 레이 윈스턴


>


마블 스튜디오 2020년 흥행 포문을 열<블랙 위도우>은 강렬한 액션과 대체 불가 히어로의 면모를 선 보일 예정이어서 큰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어벤져스 군단으로부터 강력한 전투능력과 명민한 전략으로 독보적인 존재감을 뿜어낸 블랙위도는 보기만 해도 짜릿한 액션뿐 아니라 눈에 보이지 않는 새로운 내용이 공개될 것이 예고돼 더욱 팬들의 호기심을 자극합니다. 이번 작품은 기존의 어벤져스 시리즈에는 등장하지 않았던 블랙 위도의 과거 이야기가 그려질 것으로 예상됩니다. 스칼렛 요한슨이 블랙 위도우 역을 맡아 다시 통쾌한 액션을 선보일 예정이며, 영화 헬보이에서 판타지 액션을 선보인 데이비드 하버가 이번 작품에서는 새로 등장하는 캐릭터 레드 가디언을 연기합니다. 여기에 여러 작품을 통해 할리우드 라이징 연예인으로 부상한 플로렌스 퓨의 출연도 더해져 작품에 대한 기대가 모아지고 있습니다.


Fast&Furious 9,2019국내 2020-05-21장르 액션, 모험, 범죄 감독 저스틴 링츄루용우이은 디젤, 샤를리즈 테론. 미셀로드리게즈 나탈리 엠마뉴엘 헬렌 미렌, 핀 콜, 조나다 브뤼스터. 존 시나


>


분노의 질주: 홉스&쇼로 시리즈를 확장한 분노의 질주 시리즈가 새롭게 등장하는 다양한 스토리와 역대급 스케일에 대한 팬들의 기대가 커지고 있습니다. 매번 전편을 뛰어넘는 흥행 신드롬을 일으킨 <분노의 질주> 시리즈 신작이 개봉을 확정하면서 대한민국의 흥행 질주에 더욱 기대가 모아지고 있습니다. 영화<분노의 질주 9(가제)>은 5월 개봉 예정으로<분노의 질주>시리즈 연출을 이미 여러번 경험한 감독 저스틴 린이 다시 메가폰을 잡고 왔다. 현재는 모든 공식 촬영을 마치고 본격적인 후반 작업에 들어갔습니다.


>


이번 작품은 런던과 LA를 비롯해 조지아의 수도 트빌리시, 태국의 도시 푸ケット 등 전 세계를 오가는 촬영을 자랑합니다. 특히 이번 영화에는 드웨인 존슨을 대신해 범블비에 출연했던 전직 프로레슬러 출신 탤런트 존 시나가 새로 합류해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습니다. 여기에 더해 빈디젤, 샤를리즈 테론, 미셸 로드리게즈, 나탈리 이매뉴얼 등 기존 출연진이 복귀합니다. 박진감 넘치는 카레이싱 액션과 강렬한 카리스마를 뿜어내는 탤런트들의 연기가 영화에 대한 흥미를 자아냅니다.


Wonder Woman 1984,2020, 북미 2020-06-05장르 액션 모험 판타지 감독의 패티 젠킨스 출연 겔카돗. 크리스파인 크리스틴 위그. 페드로 파스칼 로빈 라이트, 코니 닐슨. 가브리엘라 와일드


>


2020년 작품 가운데 여성이 감독인 주인공의 작품 중 최고 기대작 중 하나인 영화<원더 우먼 1984>은 전작에 이어패티 젠킨스 감독이 메가폰을 잡고 연출했고, 겔카돗이 주인공 다이애나 역을 맡았어요. <원더 우먼 1984>은 전작의 배경이 1910년대 1차 세계 대전을 배경으로 했다면, 속편인 이번 영화의 배경은 70여년이 지난 1984년을 배경으로 삼고 있는 영화는 1980년대 냉전 시대를 배경으로 소련에 대항하는 원더 우먼의 이야기를 다룰 예정이 마을입니다. 전편 <원더우먼>이 아마존 데미스키라 왕국의 공주이자 신이 만든 가장 완벽한 히어로인 원더우먼의 활약을 그려내 전 세계 8억 달러 이상의 흥행 수입을 거뒀는데, 이번 후속작에도 관심과 기대가 쏠리는 영화로 갤가드 외에 크리스 파인이 스티브 트레버로 재출연하고 크리스틴 위그가 치타 역으로 출연할 예정입니다.


Top Gun:Maverick, 2020, 북미 2020-06-26장르 액션 감독 조지프 코신스키 출연, 톰 크루즈. 제니퍼 코넬리. 존 햄 마일스 텔러 에드해리스 발킬머글렌포웰


>


톰 크루즈 주연의 1986년 작품<탑 건>후속작,<탑 건:매버릭>이 온 6월에 개봉한다. 대역 없이 위험천만한 액션 장면을 소화해내는 유엔 터테이너로 유명한 톰 크루즈는 이번에도 전투기에 직접 올라탄다. 영화는 조지프 코신스키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고 제니퍼 코넬리, 존 햄, 마일스텔러 등 다양한 유엔 터테이너들이 출연해 기대를 높인다. 오리지널 <탑건>은 두려움을 모르는 젊은 조종사인 매버릭이 훈련학교 탑건에 입교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성장하는 젊은 조종사와 매력적으로 그려진 미군은 당시 청년 세대를 한순간에 사로잡았다. 톰 크루즈는 순수한 열정과 애정을 멋진 연기로 펼쳐 관객들에게 감동을 주었다.


>


후속작에서 그는 전설적인 멘토이자 조종사 교관으로 등장한다. 과거의 순수 청년이 어떤 모습으로 영화에 등장할지 기대되는 대목이다. 또한, 영화는 의지와 젊음이 가득한 파일럿 학생들과 함께 다시 한 번 전설을 써내려가는톰 크루즈의 리얼 고공 액션이 펼쳐져 최고의 관전 포인트가 될 것이다. 대역 없이 액션 연기를 하는 유일한 톱 배우 톰 크루즈가 탑 건으로 전투기를 직접 운전했다는 것은 이미 유명한 일화로, 이번 작품 탑건:매버릭에서도 한 단계 업그레이드된 실력을 다시 한번 선보일 것으로 예상된다. 2020년 여름, 스크린을 거침없이 고공 레이스를 한다를 전 세계의 기대작인 톰 크루즈<탑 건:매버릭>는 온 6월 말 국내에서 상영된다.


Minions:The Rise of Gru, 2020, 북미 2020-07-03장르의 애니메이션, 코미디, 가족 감독·바루다고 한다. 피에르 코팽, 브래드 에이블슨 출연


>


미니언즈... 일루미네이션을 대표하는 캐릭터로, 크게 애꾸눈과 두 눈이 존재하며, 조금씩 생김새도 다르다. 각각 이름도 있다. 사용하는 정체 불명의 언어는 스페인어, 일본어, 한국어를 기반으로 하고 있다고 합니다. 귀여운 외모와 행동으로 큰 인기를 끌면서 영화보다 더 유명해진 캐릭터로 일루미네이션의 시작점인 <슈퍼배드>에서 첫 등장.그 뒤 2편의 시리즈를 배출하고 인기에 힘입어 단독 영화까지 제작된 캐릭터이다. <슈퍼 배드>의 스핀 오프에서 1개의 책을 만나기 전인 1960년대 최고의 악당을 찾아 나선 미니온 삼총사가 최초의 슈퍼 악당 스칼렛을 만나고 벌이는 모험을 그린<미니 옹주>은 2015년 7월에 개봉 262만 관객을 동원했다고 합니다. 특유의 개성 넘치는 매력으로 세계의 노소 남녀 관객들의 취향을 저격하고 사랑 받아 온 일류미네이션의 대표 캐릭터 미뇽은 2020년의 여름<미뇽 주 2:더 라이즈 오브 책>에 귀국할 예정이다.


>


Free Guy, 2020, 북미 2020-07-03장르 액션, 모험 감독 숀 레비 출연, 라이언 레이놀즈. 타이카 와이티 조디 커머


>


>


누군가에게 맞거나 차에 치여도 끊임없이 같은 삶을 살아온 주인공 가이는 어느 날 강도와 맞서 싸워 특별한 안경을 얻게 되고, 자신이 보는 세상이 게임 속이며, 자신은 캐릭터이자 게임의 연락자임을 깨닫게 된다는 것이다. 이후 가이는 게임 개발자들이 가이의 세계를 없애려 하는 상황에서 화려한 액션을 펼치며 새롭게 영웅으로 거듭나는데. 라이언 레이놀즈 주연의 영화 프리 가이는 게임 세계의 NPC, 즉 게임 연락자인 주인공 가이가 자아를 갖게 된 뒤 정해진 게임 데이터를 거스르며 벌어지는 모험을 그렸다고 한다. 라이언 레이놀즈가 가이 역을 맡아 관록이 묻어나는 액션 연기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가운데 그는 이전 작품에서 볼 수 없었던 순수하고 발랄한 반전의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란다. 또 화려한 액션과 독창적인 시각 효과는 놀라운 경험을 할 수 있는 최고의 엔터테이닝 무비를 예고해 기대를 부풀게 한다고 한다.


Ghostbusters:Afterlife, 2020, 북미 2020-07-10장르 액션, 모험, SF감독, 제이슨 라이 투 멘 출연 캐리 쿤. 핀울프하드 맥케나 그레이스.폴 래드. 빌 머레이, 어니 허드슨 애니 파츠


>


영화<고스트 버스터즈>시리즈는 원작 만화를 바탕으로 1984년 첫 영화 시리즈를 선 보였습니다. 이반 라이토망 감독의 대표작으로 4명의 과학 천재가 뉴욕에 출몰한 귀신을 봉인하기 위해서 벌이는 사투를 코믹하게 그린 작품입니다. 첫 시리즈가 당시 북미 기준 2억달러 이상의 흥행을 기록하며 속편 제작에 이어졌다고 한습니다. 속편<고스트 버스터즈 2>은 전편의 흥행을 계속하고 있지 않지만 현재 할리우드 스타급 거물 연예인 빌 머레이, 멸치니 위버 등 탤런트를 배출하고 성공한 만화 원작 시리즈 역사에 파문을 던졌습니다. <고스트 버스터즈>시리즈는 그 후 27년 만에 속편<고스트 버스터즈>를 2016년에 전달했다고 한습니다. 그리고 올해 2020년 여름 개봉 예정인<고스트 버스터즈 라이즈>은 첫 시리즈에서 30년 후의 이야기를 담은 작품으로 기존 시리즈와 연결됐음을 예고했다고 한습니다.


>


이번 작품은 80년대 잠 재웠다 고스트 트랩 봉인이 풀리면서 벌어지는 이야기에서 유령에 대항하는 서머 빌, 아이들의 모습을 넣었습니다. 기존 시리즈를 이끈 이완 라이트먼 감독의 아들 제이슨 라이트먼 감독이 연출을 맡아 시리즈에 대한 애착을 대대로 증명했습니다. 성인 남성 4명이.에 이끌던 기존 시리즈에서 다시 새롭게 태어난 이번 영화는 아이들이.로 등장합니다. 틴에이저 스토리에서 오히려 기존 시리즈의 가벼움을 줄이고 비교적 무거운 성장담과 스릴, 아이들의 모험에 초점을 맞출 것으로 예상됩니다. 새로 선보이는 작품들이 과연 리부트 시리즈의 저조한 흥행실적을 만회하고 새 역사를 쓸 수 있을지에 대한 팬들의 관심을 모습니다.


Jungle Cruise, 2020, 북미 2020-07-24장르 모험, 가족, 판타지 감독 쟈움콜렛세라 출연, 드웨인 존슨. 에밀리 브란트 제시 프레먼스...


>


>


디즈니사는 2004년부터 다양한 모험 영화를 제작하고 있습니다. 조니 デ 주연의 캐리비안이 대표적인 히트작이며 디즈니사는 자신들이 운영 중인 테마파크에도 영화에 기반한 놀이기구를 함께 전달하고 있습니다. 정글 크루즈는 디즈니랜드에 있는 놀이 기구인 정글 크루즈를 바탕으로 영화화된 작품입니다. 영화 언더워터, 커뮤터 등의 작품을 연출한 자움 콜레트 셀라 감독이 메가폰을 잡아 새로운 액션영화의 탄생을 예고했습니다. 최근 흥행 치트키라는 별명을 가진 연예인 드웨인 존슨과 <메리 포핀스 리턴즈>에서 다양한 매력을 발산한 에밀리 브랜트가 출연합니다. 여기에 쟁쟁한 할리우드 연예인 군단이 펼치는 통쾌한 액션 연기가 관객의 기대를 모습니다.


Monster Hunter, 2020, 북미 2020-09-04장르 액션 감독 폴 앤더슨 출연 미라요보비치. 론 펄먼 매간 굿. 디에고보네타 토니자


>


폴 앤더슨 감독이 메가폰을 잡고 연출한 영화 몬스터 헌터는 영화 레지던트 이블 시리즈 주연인 유영예인 밀라 요보비치와 영화 옹박 주연인 유영예인 토니 자가 출연할 것으로 알려지면서 화제가 된 작품이다. 원작 몬스터 헌터는 각종 의뢰를 받아 몬스터를 사냥하는 헌터의 이야기를 담고 있다. 그러나 영화판 <몬스터 헌터>는 기존의 세계관을 유지하면서도 조금 다른 스토리를 전달할 예정이라고 한다. 영화 몬스터 헌터의 줄거리는 현실 세계에 차원의 문이 열리고, 그곳을 조사하기 위해 파견된 유엔군 중위 아르테미스 역의 밀라 요보비치가 헌터 역의 토니자를 만나 모험을 시작한다는 내용으로 두 사람은 몬스터를 잡아야 하는 이유는 다르지만 몬스터라는 공동 목표를 잡기 위해 힘을 모은다는 설정이다. 영화감독 폴 앤더슨은 미라 요보비치의 남편으로 영화 레지던트 이블 시리즈를 만든 장본인으로, 이번 촬영지를 레지던트 이블: 파멸의 날 촬영지였던 남아프리카공화국의 케이프타운으로 설정했으며 작품은 단편이 아닌 시리즈로 계획돼 있다고 밝혔다.


The Conjuring:The Devil Made Me Do It, 북미 2020-09-11중 공포, 미스터리, 스릴러 감독 마이클 챠베쥬 출연·베라파미카. 패트릭 윌슨 줄리언 힐리어드 구했다 아모이어 로리 오코너


>


>


온 9월 공 죠링 유니버스가<공 죠링.3>의 새로운 작품으로 돌아 온 마을입니다. 이 시리즈는 점프 스케이어를 적절히 활용하여 관객들에게 큰 호평을 받은 대표적인 공포물입니다. 세번째 작품<공 죠링 3:데빌 메이드 쌀 두 잇>은<요로나의 저주>로서 인지도를 높인 감독 마이클 챠베쥬이 연출을 담당했습니다. 워너 브러더스가 준비하고 있는 작품이며 온 9월, 관객을 공포의 세계에 전달할 예정이 마을입니다. 컨설팅 유니버스는 초자연현상을 연구하는 부부 로레인과 에드가 기이한 현상을 겪는 가족을 방문하여 퇴마하는 과정을 소재로 하고 있습니다. <공 죠링 3>은 가족을 살해한 용의자가 악마가 시키고 했다고 주장했던 유명한, 실화를 바탕으로 제작하고 호기심을 가한 마을입니다.


The King's Man, 2020, 북미 2020-09-18장르 액션 감독 매튜 본 출연인 랄프 파인즈. 屑마주이튼 리스 이판


>


전 세계에 스파이 액션의 흥행 신드롬을 일으킨<킹스맨>시리즈의 프리쿼터이자 베일에 싸여있던 국제 정보조직'킹스맨'의 탄생을 이해할 수 있는<킹스맨:퍼스트 에이전트>는 수백만 명의 생명을 위협하는 전쟁을 기도하는 역사상 최악의 폭군이나 범죄자를 막아야 하는 한 남자의 이야기를 그린 영화로 매튜 본 감독이 다시 한 번 메가폰을 잡고 특유의 화려한 액션과 재치 있는 대사, 킹스맨의 시작이라는 흥미로운 설정으로 관객들을 찾을 예정입니다.


>


1차 세계 대전을 배경으로 당시의 시대를 완전히 반영된 비주얼과 거대한 전쟁 스케일, 검과 총을 사용하고 화려하게 연결되는 다양한 액션 신, 의미를 담은 대사까지 종전의<킨스멩>시리즈와 차별화된 이야기로 역대급 스케일의 액션으로 새로운 매력을 선 보이고 다시 신드롬을 예고하고 팬들의 기대감을 최고조로 끌어올린 마을입니다. 이 작품은 콜린 퍼스와 테란 에더턴이 이끌던 이전 시리즈와는 달리 킹스맨의 기원에 대한 이야기를 그릴 예정이며 예고편에서 느낄 수 있는 매튜 본 감독 특유의 영상미가 작품에 대한 기대를 높입니다.


Eternais, 2020, 북미 2020-11-06장르 액션 감독 쿠르 로이, 자오 출연, 안젤리나 졸리. 리처드 매든 마동석셀마 헤예크.


>


마블 유니버스의 새로운 영웅들이 등장하는 <에터널스>는 우주 에너지를 다루는 초인적 힘을 가진 불사의 종족 <에터널스>가 빌런 데비언츠와 맞서 싸우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입니다. 국내 엔터테이너 마동석이 무적영웅 길가메시 역에 합류했고, 말레피센트 시리즈의 안젤리나 졸리, 왕좌의 게임 시리즈의 리처드 매든 등 화려한 엔터테이너 캐스팅으로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의 새로운 영웅 열풍을 예고하고 있습니다. 만화가 잭 커비의 동명 마블 코믹스를 원작으로 세레스티아르라는 외계 종족에서 탄생하게 된 이터널스가 악당 데비언츠에 맞서는 이야기를 그린 이 작품은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MCU) 어벤져스 시리즈의 계보를 잇는 것입니다. 마동석이 할리우드 스타들과 펼치는 연기 호흡에 국내 팬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Godzilla vs.Kong, 2020, 북미 2020-11-20종류 모험, 액션, SF감독 아담·윈카도우


>


몬스터 버스 시리즈의<고질라:킹 오브 몬스터>의 후속작이며 고지라 시리즈 33번째 영화로<콩:스컬 아일랜드>의 괴수 콩과 영화<고질라>시리즈의 고질라가 붙은 11월 개봉 예정인 영화 마을입니다. 두 괴수는 1962년에<킹콩 대 고질라>에서 싸운 적이 있고 58년 만에 다시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고질라와 콩의 전쟁으로 명시하고 있어 일단 그 결과가 완전히 될 것이라는 촬영진의 발언도 했지만 이야기나 내용은 아직 베일에 가려진 작품입니다. 능력 자체는 고질라가 뛰어나지만 킹콩의 민첩성과 똑똑한 지능으로 두 사람 모두 서양과 동양의 대표적 괴물이기 때문에 승패 없이 일방적으로 밀리지 않는 싸움을 보일 것으로 예상됩니다. 120m를 넘는 고릴라에 비해서 콩은 90m의 거리, 스컬 아일랜드 시대에 비해서 3배로 커졌지만 고질라와 정면으로 힘 겨루기를 하게 없는 수준이며 주로 속도와 도구를 이용한 싸움을 보이고 달라고 그래도 고릴라에게 치명상을 입히는 장면이 등장한다고 알려졌다고 항우프니다. 영화 감독은 저예산 공포물에서 돋보이는 실력을 발휘해 온 애덤 윙가드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어요.


>


The Little Mermaid 개봉 미확정 장르 가족, 판타지, 뮤지컬 감독 롭 마셜 출연 해리 베일리. 조나하우아킹 하비에르 바르뎀


>


영화<인어 공주>는 이 1991년에 공개된 동명의 디즈니 장편 애니메이션 영화를 실사화하는 작품이 나네요. 영화 시카고 게이샤의 추억 캐리비안의 낯선 조류 등을 연출한 롭 마셜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고 주인공 인어공주 아리얼 역에는 미국의 가수 겸 연예인 할리 베일리가 일찌감치 선정됐습니다. 또 에리오 르의 아버지인 바다의 지배자인 트리톤 왕 역에는<노인을 위한 나라는 없다>,<캐리비안의 해적 5>의 하비에르 팔뎀이 에리오 르의 목소리를 빼앗아 가는 마녀 역에는<스파이>,<고스트 버스터즈>의 멜리사 멕카시이 출연 한습니다. 남자 주인공 에릭 왕자 역에 할리우드 연예인 조나 하우어 킹이 캐스팅됐습니다. 한국계 미국 연예인 아쿠아피나가 인어공주의 친구인 스카틀 역을, 멜리사 매카시가 악역인 우스라 역을, 제이콥 트렌브레이가 프라운더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칠 예정입니다.


West Side Story, 2020, 북미 2020-12-18장르 범죄, 드라마, 뮤지컬 감독 스티븐 스필버그 출연 안세루 엘코토우. 레이첼 지글러 데이비드 앨버스. 마이크파이스트 코리 스톨, 브라이언 디어시 제임스


>


>


세계적 거장 스티븐 스필버그 감독이 메가폰을 잡고 연출한 첫 뮤지컬 영화에서 1957년 뉴욕, 라이벌 갱단의 제트와 샤크 사이의 갈등과 그 안에서 열리는 토니와 마리아의 사랑을 그린 영홨습니다. 할리우드의 대표 명감독 스티븐 스필버그로 재탄생한 이 작품은 1957년 레너드 번 연예 사람들의 음악, 스티븐 송도우하 임의 작사, 제롬 로빈스의 안무, 아서 로렌츠의 작곡이 담긴 브로드웨이 동명의 뮤지컬을 영화화한 작품으로 벌써부터 관심을 모았습니다. 특히 원작의 뮤지컬은 윌리엄 셰익스피어의 희곡 로미오와 줄리엣에 미국 인종문제나 당시 청소년들의 문제점 등 뉴욕의 당대 사회상을 반영해 탄생한 수작입니다. 뿐만 아니라<웨스트 사이드 스토리>은 이 1961년 영화가 제작되어 제34회 아카데미 시상식에서 최우수 작품상을 비롯, 총 10개 부문을 수상한 바 있어 거장 스티븐 스필버그 감독의 손에서 재탄생하는 이번 작품에 기대감을 더욱 한습니다. 영화를 이끄는 두 주인공은 영화<베이비 드라이버>에서 관객들에게 눈도장을 찍은 앙셀엘코토우이 토니 역을 맡아 탄탄한 연기력과 파워풀한 가창력으로 다시 한번 강렬한 인상을 남길 예정인 토니와 사랑에 빠진 마리아 역에는 3만 대 1의 높은 경쟁률을 뚫고 캐스팅된 신인 배우 레이치에루지글로이 합류했습니다.


The Croods 2,2020, 북미 2020-12-23장르의 애니메이션. 모험감독 커크 도미코 크리스 샌더스 출연 엠마 스톤. 라이언 레이놀즈. 니콜라스 케이지 캐서린 키너 캣 데닝스. 클로리스 리치먼. 클럭듀크


>


전작<크루즈 가족>은 원시 시대를 배경으로 평생 마을 밖을 나와서 본 적이 없는 겁쟁이 가족이 신세계를 발견한 후 벌이는 모험을 그린 애니메이션 영화로<토이 스토리>,<슈렉>,<쿵푸 팬더>등 다수의 히트작을 선 보였던 미국 드림 웍스사의 작품에서 7년간 기다린 끝에 2020년 12월 크리스마스에 속편에서 찾아 온 마을입니다. 이번 작품에서도 전작에 출연한 엠마 스톤, 니컬러스 케이지, 라이언 레이놀즈, 캐서린 키너, 클로리스 리치먼, 클락 듀크 등이 캐스팅됐습니다.


이미지 출처 : 네이버